한글 넥타이 착용으로 당신을 더욱 특별하게

한글 넥타이 하나로 세간의 주목을 끌다.

한동훈 법무부장관 취임 이후 화제가 된 패션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훈민정음 넥타이라 불리는 한글 넥타이 입니다. 대부분의 넥타이는 무늬가 없거나 기호 모양의 무늬가 들어간 것이 대부분인데, 장관께서 착용한 것은 바로 우리 한글이 디자인 요소로 들어갔기 때문이죠. 훈민정음이 만들어진 이후 최초 문학작품인 용비어천가 구절이 패턴으로 들어갔습니다.

학교 다닐 때 국어책에서만 보던 고전 시가, 현대 넥타이 디자인에 들어가다니 매우 참신했습니다. 한글이 들어가 디자인은 고급스러워서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실제로 오픈마켓에서 검색해 보면 매우 저렴한 제품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한동훈 법무부 장관께서 착용하신 넥타이도 9천원대 제품으로 알려져 있죠. 찾아보니 한글 넥타이 디자인 중 9천원짜리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훈민정음 한글 넥타이

최저가 보기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한글

언제부터인가 한글이 하나의 중요한 패션 아이템이 된 것 같습니다. 유명 패션쇼에서도 한글로 디자인된 옷을 주제로 한 경우도 있었으며, 외국인들에게도 한국이란 나라가 점점 알려지면서, 한자 못지않게 한글로 디자인된 옷이나 모자 등을 착용하는 모습을 매스컴을 통해 보곤 합니다. 한국인들도 화려한 한자 필기체 같은 걸 새긴 디자인 등을 보면서 멋있다는 생각을 하신 적 있을 겁니다. 마찬가지로 외국인들에게는 한글도 그렇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우리에게 익숙했기 때문에 잘 보지 못했던 것들이 또 다른 시각에서 보면 핫한 아이템이 될 수 있는 것이죠.

남들과는 다른 개성 아이템으로

물론 사회적으로 유명하고 높은 위치에 있는 분이 착용했기 때문에 더 화제가 되었다는 것을 부정할 수는 없지만, 일반인들에게도 한글 넥타이 같은 것은 남들과는 다른 차별성을 보여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업무적으로 정장을 착용해야 하는 영업사원분들 같은 경우라면 거래처에 방문하거나 신규 고객을 영업할 때 더 눈에 띌 수도 있겠죠. 눈에 띈다는 건 고객의 기억 속에 더 잘 기억된다는 것이며, 이런 사소한 하나하나가 모여서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나의 인지도를 높여줄 수 있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이건만 미니 건축 한글 넥타이

최저가 보기

한동훈 법무부 장관께서 만약에 평소처럼 평범한 넥타이를 차고 나오셨다면 이번 훈민정음 넥타이 뿐 만 아니라, 패션 자체도 주목을 받진 못했을 겁니다. 거기다가 용비어천가 적혀 있는 넥타이이기에 무언가 의미가 부여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사람들이 하게 된 것이죠. 일반 분들이 훈민정음 넥타이 같은 제품을 착용했다고 그런 효과를 기대할 순 없겠지만, 작은 아이템 하나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다면 성공적인 구매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나우엔픽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